일지희망편지
일지 이승헌 총장님이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
호
등록일 2012.02.10
조회수 6406
33년 전 모악산에서 깨달음의 순간에 깊은 명상 속에서 인류 앞에 놓인 두 개의 미래를 영상으로 보았다. 하나의 미래는 인류가 자연재해와 전쟁과 질병 속에서 비극적으로 고통 받는 모습이었다. 다른 하나는 모든 사람들이 자연과 더불어 건강하고 행복하고 평화롭게 사는 모습이었다. 참혹함과 아름다움의 대비는 너무 강렬해서, 그 순간 인류의 운명이 곧 내 운명이 되어 심장을 파고 들어왔다. 인류의 운명을 행복과 평화로 바꾸는 일에 기여하는 것, 아무도 나에게 부탁하거나 시킨 적이 없지만 그것이 나의 사명이 되었다.
그리고 16년 전, 지구의 메시지가 다시 나에게 찾아왔다. 세도나로 온 지 한 달이 채 안 된 어느 날, 나는 벨락 정상에 올라가서 명상을 하고 있었다. 앉아 있는 땅 밑에서 강력한 에너지와 빛이 뿜어져 나와 척추를 타고 뇌를 지나서 정수리를 통해 나가는 것을 느꼈다. 순간 내 몸의 경계가 완전히 사라져버리고 내가 빛 자체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그 빛 속에 마치 엘리베이터를 탄 것처럼 아주 빠른 속도로 벨락의 중심으로 내려갔다. 갑자기 형형색색의 수정으로 만든 온갖 형상들이 가득 찬 어떤 공간에 서 있는 나 자신을 발견했다.
투명한 빛으로 흩날리는 빛가루들 사이로 무지개 빛으로 빛나며 꿈틀대는 바위 형상의 수정들을 넋을 잃고 바라보고 있는 내 앞에 아름다운 여인이 한 명 나타났다. 허리까지 내려오는 길고 검은 머리에 깊고 검은 눈동자를 가진, 나이를 가늠하기 힘든 여인이 말했다. 그녀는 세도나를 보호하는 여신이며, 지구어머니 마고의 딸, 세나라고 소개했고, 나에게 전할 메시지가 있어서 초대했다고 말하며 메시지를 전했다. " 인류에게 지구의 마음을 전해주십시오!"
" 인류에게 지구의 마음을 전하라!"는 목소리가 마치 공간 전체에 소리로 새겨져 있고, 그곳에서 끊임없이 같은 소리가 울려 나오는 그런 느낌이었다. 나는 그 공간 속에서 지구와 인류의 미래를 염려하는 안타까움 속에서 우리가 태어나기 전부터 한 번도 잠든 적이 없고, 한번도 우리를 떠난 적이 없는 지구 어머니의 깊고 깊은 사랑을 느꼈다. 내가 느끼는 이 안타까움과 지구 어머니의 사랑을 모은 사람들에게 전해야 한다는 사명감이 내 가슴을 가득 채웠다.
그때 벨락에서 경험한 수정궁의 에너지와 메시지를 잊지 않기 위해서, 세도나의 4대 볼텍스가 만나는 위치에 볼텍스 에너지를 전 세계로 발신할 건물을 짓고, 그 건물에서 벨락이 가장 잘 보이는 방에 수정룸을 만들었다. 몇 년에 걸쳐 다양한 크기, 모양, 색깔의 수정을 수집하여 그 공간을 채우고, 천정도 수정의 에너지와 잘 어우러지도록 팔각형 모양으로 만들었다. 그리고 수정룸이 완성되면 지구 볼텍스와 수정의 에너지를 타고 마고의 메시지를 인류에게 전하는 생명전자 TV를 열리라 결심했다. 하지만 수정룸의 완성을 위한 가장 중요한 수정을 만나기까지는 16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작년 11월 19일에 '시카고 선언'이라고 불리는 인류사의 새로운 획을 긋는 사건이 있었다. 시카고에서 인류역사상 최초로 2012년 1월 1일을 정신문명시대의 시작으로 선포한지 한 달쯤 지났을 때 그 수정을 만났다. 수정의 수정, 모든 수정을 힐링하는 수정인 아쿠아마린은 지구상의 가장 신비로운 광물이자, 신성의 빛이라고 불린다. 이 아쿠아마린은 밝은 푸른빛의 육각형의 수정 기둥들이 인간의 뇌 모양을 한 흰색 몸체의 전두엽과 측두엽에 자라난 형상을 하고 있다. 특별한 인연으로 만난 이 아쿠아마린은 지금 100여 개의 수정들의 호위를 받으며 수정룸의 중앙에서 신성의 상징으로 그 빛을 발하고 있다.
이제 인류를 사랑하고 지구의 미래를 염려하는 모든 영혼들이 만나고 교류하고 함께 액션 할 때가 되었다. 모든 영혼이 하나임을 깨닫고 만물에 깃든 신성의 에너지를 교류하고 신성의 사랑을 나눌 때가 되었다. 오는 3월, 누구나 접할 수 있는 인터넷에 문을 여는 생명전자TV를 통해 아쿠아마린에 담긴 신성의 빛과 세도나의 볼텍스 에너지를 만나게 될 것이다. 생명전자TV를 통해 인류는 지구가 전하는 메시지를 듣게 될 것이고, 새로운 정신문명의 역사를 창조해 나갈 것이다.
당신이 이 시대에 태어난 것은 21세기 지구가 간절히 원했기 때문이다. 이 메시지가 당신의 내면에서 들린다면, 당신은 이미 깨달은 것이다. 지금 당신이 인간성을 회복한 깨달은 인류가 창조하는 정신문명시대를 꿈꾼다면, 사랑과 공존, 소통과 평화의 가치로 살아가는 새로운 인생과 새로운 세계가 당신의 내면에서부터 시작될 것이다.